영화 '로비'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하정우, 김의성,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 바로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출연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 출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영화만큼 예측할 수 없는 색다른 홍보를 진행하며 올봄 극장가 최고 화제작으로 급부상 중인 영화 <로비>의 주역 하정우, 김의성,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까지 출격을 알린다.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 필름모멘텀 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 (주)위지윅스튜디오ㅣ배급: ㈜쇼박스 ㅣ출연: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ㅣ감독: 하정우)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예능, 유튜브는 물론 이수지의 공감 상담소, 엄지윤, 이선민의 엄지렐라들 모여라 이벤트 등 영화만큼 예측할 수 없는 색다르고 다양한 홍보를 진행 중인 영화 <로비>가 이번엔 라디오 출격을 알린다. 바로 오늘 3월 31일(월)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하정우, 김의성,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이 출연한다.
배우들은 개봉 전부터 영화 <로비>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는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관심과 애정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의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영화에 대한 유쾌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영화 <로비>가 콜라같이 통통 튀는 말맛 있는 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만큼 예측불허 생동감 넘치는 입담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케 한다.
한편 <로비>는 지난 사전 시사회들을 통해 “하정우표 말맛 가득한 블랙코미디 영화”, “ 연기 굿샷, 재미 나이스 온”, “감독 하정우도 배우 하정우도 ‘감다살’”, “연기파 배우들도 탄탄한 앙상블로 극을 완성기켰다”, “믿보배로 완성한 하정우 감독표 말맛” 등 <롤러코스터>의 DNA를 물려받은 ‘이상하고 웃기는 미친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봄 극장가 입소문 ‘로비’에 나설 전망이다.
예능, 유튜브,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에 이어 라디오까지 출격을 알리는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