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비', 4월2일.. 개봉 확정

1차 예고편 공개

2025-02-25     김영일 기자
영화 '로비'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올봄 극장에 콜라같이 톡톡 튀는 즐거움을 전달할 영화 '로비'가 4월 2일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예고편을 공개한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

​풍문으로만 들어본 로비 골프의 세계를 적나라하게 보여줄 영화 '로비'가 4월 2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지금 시점 가장 핫하고 연기 실력 출중한 배우들이 모두 모여, 스크린 속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까지 스크린과 각종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는 배우들은 '로비' 속 색다른 캐릭터로 살아 숨 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로비'는 기술력으로만 승부를 보려던 창욱(하정우)이 로비력으로 승부 보는 라이벌 회사 대표 광우(박병은)에게 밀리면서 회사가 재정적 어려움에 처하자, “더러워도 싸워보자”고 마음먹고 생애 최초로 로비 골프의 세계에 입문하면서 생기는 일을 다뤘다.

​접대가 처음인 신입 로비 팀과 접대가 일상인 베테랑 로비팀의 각각 다른 로비 방식이 예고편에서도 비교되며 보여져 기발한 영화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로비'는 4월 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