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 팝스타 윌 하이드(will hyde) 내한 공연 확정

Stray Kids의 방찬이 추천하고 윤마치(MRCH)와 협업한 아티스트 1억 회 이상 스트리밍 기록의 팝스타 윌 하이드

2025-02-12     김영일 기자
will hyde MAIN POSTER

[뉴스인] 김영일 기자 =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윌 하이드(Will Hyde) 가 오는 3월 27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내한 공연 ‘with u in mind’ LIV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는 그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단독 공연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썸네일1

윌 하이드는 전자 음악 프로젝트 SYDE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성장해왔다.

ARIA 골드 인증 프로듀서이자 Triple J Unearthed High 파이널리스트, Visa 브랜드 앰배서더로도 활약하며 음악적 입지를 넓혔다. 또한 2024 파리 올림픽 호주 국가대표팀 공식 팀송 총괄 프로듀싱을 맡으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영향력을 키워왔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썸네일2

최근에는 한국 뮤지션 윤마치(MRCH)와의 협업 싱글을 발표하며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 및 국내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참가를 통해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음악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