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어즈', 3주차 현장 이벤트 확정!
메가토크에 이어 소장 욕구 자극 뮤직 플레이어 엽서 세트 공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도어즈’가 선보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짐 모리슨’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도어즈'가 오는 2월 6일 예정된 메가토크에 이어 특전 증정까지 풍성한 3주차 이벤트를 예고하며 입소문 열기를 이어간다.
제72회 칸 영화제 클래식 섹션에 초청된 거장 올리버 스톤 감독의 연출작으로 발 킬머, 멕 라이언 등 할리우드 스타의 반짝이는 리즈 시절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도어즈'가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에 힘입어 메가토크와 더불어 현장 특전 이벤트까지 풍성한 3주차 이벤트를 예고한다.
'도어즈'는 1960년대의 끝자락, 혁신적인 음악으로 록의 역사를 새로 쓴 밴드 ‘도어즈’(The Doors)와 그 중심의 전설적 프론트맨 ‘짐 모리슨’의 폭발적인 무대와 매혹적인 뒷이야기를 담은 드라마틱 록 무비이다.
세트는 '도어즈' 미공개 스틸을 담은 네 장의 미니 엽서와 뮤직 플레이어 화면 뒤로 미니 엽서를 겹쳐 볼 수 있는 투명 패트 엽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인이자 뮤즈 ‘파멜라’와 그녀를 지긋이 내려다보는 ‘짐’의 다정한 모습, 그리고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음악에 심취하여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짐’의 카리스마까지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영화 '도어즈'가 탁월하게 그려낸 열광적인 록과 매혹적인 ‘도어즈’의 삶에 매료된 관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3주차 특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APP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월 6일(목) 오후 7시에는 김태훈 팝 칼럼니스트와 김효정 영화 평론가가 함께하는 메가토크 또한 예정되어 있어 잊지 못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3주차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토크 예매는 1월 27일에 오픈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꾸준히 이어지는 관객들의 호평 속 메가토크 진행 확정에 이어 3주차 특전을 공개하며 ‘레전드’ 록 무비 반열을 향해 가고 있는 '도어즈'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