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헬보이: 크룩드 맨', 오늘(26일) 안방 극장 상륙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전격 오픈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의 독보적인 활약을 그린 판타지 호러 액션 '헬보이: 크룩드 맨'이 바로 오늘(26일) IPTV & 디지털 VOD 서비스를 오픈해 안방극장으로 찾아간다.
원조 다크 히어로 ‘헬보이’의 리부트작으로 흑마법사가 지배하는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B.P.R.D. 전문 심령 해결사 ‘헬보이’의 활약을 그린 판타지 호러 액션 '헬보이: 크룩드 맨'이 바로 오늘(26일) IPTV & 디지털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영화 '헬보이: 크룩드 맨'은 5년만에 돌아온 ‘헬보이’ 실사 영화로, 코믹스 「헬보이」의 원작자 마이크 미뇰라가 각본 및 제작에 참여하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세상을 구할 악마 ‘헬보이’의 화려하고 강렬한 싸움을 만나본 관객들은 “진짜 ‘헬보이’를 만났다”(CGV_ki****), “원작의 감성과 비주얼이 잘 구현되어 있어 너무 만족스러운 작품”(CGV_DJ****), “‘헬보이’ 영화가 계속 영화로 나오는 이유가 있구나”(CGV_he****), “끝까지 오싹하고 강렬하게 끌고 나가는 전개가 너무 좋았다”(네이버_as****) 등 지옥에서 돌아온 원조 다크 히어로를 향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렇듯, 올겨울 극장가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 판타지 호러 액션 '헬보이: 크룩드 맨'은 바로 오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1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상을 구할 악마 ‘헬보이’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판타지 호러 액션 '헬보이: 크룩드 맨'은 바로 오늘(26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