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취하는 로맨스’ O.S.T ‘두 사람 (2024)’ 3일 음원 공개

성시경 히트곡 ’두사람’ 김세정표 발라드로 재탄생!

2024-12-04     김영일 기자
김세정, ‘취하는 로맨스’ O.S.T ‘두 사람 (2024)’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배우 김세정이 명품 연기의 감동을 노래로도 이어간다.

​현재 방영 중인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서 여주인공 채용주 역으로 출연 중인 김세정이 직접 가창한 O.S.T Part.10 ‘두 사람 (2024)’이 오늘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다.

​극의 흐름을 활기차게 이끄는 채용주 역을 맡아 정의로움부터 귀여움까지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 중인 김세정이 O.S.T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김세정이 부른 노래 ‘두 사람 (2024)’은 아련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감미로운 첼로를 시작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섬세하고 절제된 감성을 담아낸 스트링 편곡이 특징이다. ​김세정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아련한 추억과 공감 그리고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발표되는 ‘두 사람 (2024)’은 가수 성시경이 지난 2005년 출시한 4집 앨범 ’다시 꿈꾸고 싶다’에 수록된 곡이자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동일한 명곡을 재해석한 노래로 김세정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 완성됐다.

​특히 앞서 김세정은 ‘사랑의 불시착’의 ‘나의 모든 날’, ‘경이로운 소문’의 ‘재회 (再會)’, ‘사내맞선’의 ‘사랑인가 봐’, ‘푸른 바다의 전설’의 ‘만에 하나’, ‘미스터 션샤인’의 ‘정인 (情人)’, ‘청춘기록’의 ‘내 마음이 그렇대’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매력과 감동을 배가시킨 바 있다.

​이번에는 ‘취하는 로맨스’의 ‘두 사람 (2024)’에 참여하며 연기에 이어 노래로도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세정이 활약 중인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ENA를 통해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