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딜리버리' 김영민-권소현,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27일 오전.. 11시 방송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2024-11-27     김영일 기자
김영민-권소현,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유쾌 살벌 공동 태교 코미디 ‘딜리버리’의 빛나는 주역, 배우 김영민과 권소현(미자 역)이 27일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지난 11월 20일 개봉한 ‘딜리버리’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지상 최대 목표인 철부지 금수저 부부 ‘귀남’, ‘우희’와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하게 된 백수 커플 ‘미자’, ‘달수’의 문제적 ‘딜’을 그린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 배우들의 빛나는 호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를 맞이하여 배우 김영민과 권소현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개봉 전부터 배우들의 열연뿐 아니라 배우들 간의 가족 같은 분위기와 유쾌한 케미로 화제를 모았던 ‘딜리버리’. 욕망의 산부인과 의사 ‘정귀남’ 역의 배우 김영민과 당찬 MZ 임산부 ‘오미자’ 역의 권소현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과 함께 개봉 2주차의 힘찬 아침을 시작한다.

​DJ 박하선과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딜리버리’를 딜리버리할 배우 김영민과 권소현은 영화 장르만큼이나 유쾌했던 ‘딜리버리’의 리얼한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개봉 소감 등을 밝힐 예정이다.

​보이는 라디오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본 방송은 김영민과 권소현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11월 27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딜리버리’는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