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엠, 여름철 여성 Y존 케어를 위한 신제품 ‘제니클린’ 출시
천연 활성 화장수 제조공법, 고순도 정제 라놀린, 항균ㆍ보습 효과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제이제이엘바이오㈜의 기술지원으로 코이엠은 여름철 여성 Y존 케어 제품인 ‘제니클린’ 신제품을 선보인다.
‘제니클린’은 나노화된 천연 활성 화장수 제조공법으로 생산되며, 이 공법으로 인하여 여성 Y존 케어에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여성의 감기로 불리는 칸디다균을 30분 이내에 99.999%항균 할 수 있다고 하며, 고순도 정제 라놀린 사용으로 항균과 함께 보습 효과도 높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여성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인한 민감한 Y존 케어에 제니클린이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제니클린’은 나노화된 입자 천연 활성 화장수 사용과 더불어 양털에서 추출한 왁스 성분 라놀린 성분은 방수, 보온, 항균 작용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고순도 라놀린 정제 기술은 독일의 독점 기술로 제이제이엘바이오㈜와 기술협약을 통해서 제작됐다.
‘제니클린’은 국제 표준 시험 방식 ASTM 칸디다균 현탁액 균주 테스트 결과 30분이내 칸디다균 99.999%(시험균주수 = ml당 : 3,200,000개) 항균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일부 다른 여성 청결제 제품 중 칸디다균에 대해서 항균기능이 있다는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이다.
참고로 의약품 살균 통과기준은 LR4 이상 99.99%이지만, ‘제니클린’ 시험 성적 결과 LR5 5.51기준으로 살균 99.999%이상으로 나왔다. 이번 실험 성적 결과는 제품 사용시 정확하고 확실한 살균 결과가 나왔다는 의미이다. LR4 레벨에서 LR5 레벨로 1단계 올라 갈 때 마다 10배의 살균 차이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