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즘, ‘한국을 사랑하는 유튜버’ 영국남자 4컷 포토프레임 출시
2023-06-02 조진성 기자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한국을 사랑하는 유튜버’ 영국남자와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 이 만났다.
‘포토이즘’은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 전국 매장 및 일본, 필리핀 매장에서 ‘영국남자’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영국남자 프레임은 전국의 약 400개 포토이즘 매장과 해외의 일본, 필리핀 매장에서 공개된다. 프레임 컨셉은 조쉬, 올리, 아르망, 맥스의 단체 컷, 개인 컷 총 3세트 중 1세트가 공개되며, 지금까지 성원해주신 구독자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위드 프레임 디자인으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한 ‘영국남자‘는 2023년 6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약563만명, 영상 누적 조회수 약19억8,661만6,728회로 한국의 음식과 문화를 소개하는 채널이다. 우리에겐 당연한 것들을 외국인의 시각에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한국인보다도 더 한국인 같으며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인다.
포토이즘 IP 마케팅 파트너사인 (주)이비코리아네트웍스는 “한국을 사랑하는 ‘영국남자’ 채널에서는 훈남 대학생이 되어 한국에 돌아온 아르망&맥스편과, 한국 대학교를 처음 가본 영국 대학교 학생들의 반응편을 시작으로 8월까지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한국 알리기 활동을 시작하며 ‘포토이즘’을 통해 구독자와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