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엠그룹 필승투자, 2023'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금융자문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3-05-12     조진성 기자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주)비오엠그룹 필승투자는 지난 4월28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23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금융자문 서비스 부분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비오엠그룹 필승투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주식과 코인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우려를 낳고 있는 시장 상황 속에서 시장에 대한 대비, 예측, 분석을 통해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번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필승투자 정현우 본부장은 “2023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1위를 올릴 수 있었던 이유는 누구보다 먼저 시장에 대한 대비, 예측을 통해 최고에 서비스를 제공한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더욱더 수준 높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 인력 증원을 통해 투자가 많이 힘든 개인투자자를 더욱더 포용하겠다”고 전했다.

비오엠그룹 최정용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그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적인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전 정신과 자세를 중요시 여기고 있다”며 “이번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이 그 결과물이라 생각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비오엠그룹은 투자자문, 요식업, 게임사업, 가상 자산, 부동산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도전정신이 한국 사회 전반에 걸쳐 유익한 메시지로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정용 대표는 지난 3월 국회에서 열린 제12회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청년기업대상 수상하기도 했으며 ‘증권투자는 게임이다’ 저자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