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2023년 3.8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공정을 포용하자’

2023-03-07     조윤희 기자
3.8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캠페인을 진행하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방배센터

[뉴스인] 조윤희 기자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센터장 홍태임)는 오는 38()부터 314()까지 3.8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년 38일은 UN이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로, 해마다 다른 주제를 선정하여 세계 여성의 날에 동참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공정을 포용하자는 의미의 ‘EmbraceEquity’. 이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는 서초구민과 함께하는 캠페인 운영을 통해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겨보고자 한다.

오는 3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포용의 의미를 담은, ‘두 팔로 자신을 감싸 안는 모습의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 홈페이지(www.bbcenter.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방배센터는 배움을 가깝게, 내 삶을 즐겁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전 생애에 걸친 연령대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내 평생교육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