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희, 이연홍 마술사(매직이슈), 아! 고구려 역사지키키 마라톤대회 축하 공연
2023-03-04 정경호 기자
[뉴스인] 정경호 기자 = 소아암 환우에게 희망을! 한국여성유권자연맹과 함께하는 제17회 아! 고구려 역사지키키 마라톤대회'가 지난 26일 오전 9시 뚝섬한강시민공원 수변마당에서 개최했다.
2005년부터 시작된 ‘아! 고구려 역사지키키 마라톤대회’는 고구려 역사를 바로 알고 만주벌판을 누비던 고구려인의 기상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제 17회 아! 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대회' 축하 행사에 참여한 최승희·이연홍 ‘매직이슈’팀은 마술 공연을 펼치며 자리를 빛냈다.
‘인간극장’ 마술사 이연홍은 한국 마술의 대중화를 이끌어온 마술사로 벌룬퍼포먼스,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 마술, 대형앵무새 마술 등을 펼치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신비로움과 인간의 아름다움을 마술적 기법에 적용한 최승희 마술사는 일렉트릭파이어케인 마술, 비둘기 마술, 뱀 마술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는 (사)한국여성유관자연맹과 소통하는 언론 뉴스인 미디어가 주최하고 마라톤타임즈, 양준혁야구재단, 도전한국인본부, 국제나눔재단, 예음, 월드케이팝, 일요신문, 시사위크가 주관한다.
후원에는 우리금융지주, 한국방송코미디언협회, 코리아헤리티지센터, 법무법인AK, 커머스온, ㈜웅상, 도와줘, Axis, 재중한인미술협회, ㈜한국자동화, ㈜시사연, 재인청춤보존회, 동시홀딩스, 한국관광레저기자협회, 이웃사랑너싱홈, 이스티브, 갤러리人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