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ppTV, 2022년 아시아컵 방송권 확보

2022-08-26     김영화 기자
YuppTV_Asia_Cup_2022

[뉴스인] 김영화 기자 =세계 선도적인 OTT 플랫폼 중 하나인 YuppTV가 2022년 아시아컵 방송권을 확보했다. 크리켓 토너먼트인 아시아컵은 이달 27일부터 시작하며, 유럽 대륙, 말레이시아, 호주(비독점), 뉴질랜드, 일본, 동남아시아(싱가포르 제외) 및 홍콩(비독점)을 포함해 70개국 이상에서 YuppTV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독점 방송이 진행된다. 경기는 두바이와 샤르자의 두 곳에서 치러진다.

T20 국제 크리켓 토너먼트인 제15회 아시아컵은 2022년 8월 27일~9월 11일에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린다. 2022년 아시아컵에는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아프가니스탄, 그리고 이달 20~24일 오만에서 열리는 예선전에서 올라올 나머지 한 국가 등 총 6개국이 참여한다. 아시아 출전팀은 월드컵을 앞두고 열리는 흥미진진한 아시아컵에서 아시아 크리켓 대회를 제패하고자 필사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라인업에서 가장 크게 기대되는 경기는 이달 28일로 예정된 크리켓계의 양대 국가인 인도 대 파키스탄 경기다.

독점 방송권을 확보한 YuppTV의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70개국 이상에서 2022년 아시아컵의 공식 방송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이 토너먼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을 바로 팬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전 세계 사람들이게도 마찬가지겠지만, 크리켓계는 자사에도 특별한 의미가 있다"면서 "제15회 아시아컵은 분명 짜릿한 대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대회 둘째 날에 인도와 파키스탄 경기가 잡히는 등, 올해는 대회 초반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라며, "올해 대회 방송은 진정 특출할 것으로 전망되며, 빨리 대회가 시작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