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띠아모~ 이탈리아 쿠킹 클래스' 진행

2009-06-14     강선화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자유투어는 오는 30일까지 샘표 식품, 도서출판 푸른숲, 이탈리아 정부 관광청과 공동으로 '띠아모~ 이탈리아 쿠킹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띠아모~ 이탈리아 문화와 여행 그리고 음식, 2009년 여름에는 이탈리아를 사랑하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 중 1차는 자유투어 고객을 위한 감사 행사로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22일~8월20일 출발하는 이탈리아 일정이 들어가는 유럽 상품을 예약한 고객 및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당첨자는 구매고객 10명, 홈페이지 회원 8명으로 구성된다.

홈페이지 회원은 이탈리아로 4행시를 지어 댓글로 신청하면 에피타이저인 카프레제와 메인요리로 크림 스파게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요리 체험 날짜는 오는 7월16일 샘표 요리교실인 지미원에서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앞치마와 샘표 요리 샘플, 도서출판 푸른숲의 신간도서가 증정된다.

또 이번에 신간 '민희 파스타에 빠져 이탈리아를 누비다'을 출간한 이민희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여행에 앞서 또는 다녀온 뒤 그 나라의 음식을 직접 만들며 여행에 대한 시간들을 추억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도서출판 푸른숲에서는 이민희 작가의 신간을 구매하는 고객 또는 블로거들을 초청해 7월24일 2차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