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사업 지원

2022-05-23     김기현 기자
사진 = GS샵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판판대로 상생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이 종합몰을 통해 개최하는 상생 기획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우수한 중소상공인 상품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행사다. 단발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행사와 달리 월별 다양한 테마 행사로 기획돼 올해 연말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GS샵은 이달 31일까지 상생마트 테마로 기획한 상생 기획전을 개최한다. 60여개 중소상공인의 300여 신선식품 대상이며 제철 먹거리인 초당옥수수, 전복 등이 주요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생 기획전 개최 기념 행사로 최대 31%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지급 돼 '상생 기획전' 이용 고객은 최대 41%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GS샵 상생 기획전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판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은미 GS샵 푸드팀 MD는 "중소상공인 판로를 지원하고 매출 활성화 지원에 앞장 서고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이번 상생기획전을 추진하게 됐다"며 "통합 GS리테일의 역량을 활용해 우수한 중소상공인과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