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브랜드 컬렉션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단장

2022-05-11     김기현 기자
사진 = 쌍용자동차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쌍용자동차가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며 운영해 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브랜드 통합은 물론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 등 기능을 강화해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차가 새롭게 단장한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은 국내 업계 최초로 운영하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해 쌍용차가 지향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2016년 티볼리 아트웍스를 시작으로 운영해 온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통합 운영되며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해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Collectable Artworks)이란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접근하기 쉽도록 네이버쇼핑 플랫폼을 활용했으며, 메뉴 구성은 테마별로 My Ssangyong, My Adventure로 단순화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