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마틴, 깁슨의 최고급 기타 무료 체험할수 있는 행사 마련
12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하이엔드 기타 체험권 증정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하이엔드 기타 체험권 증정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에서 ‘하이엔드 기타 체험권 증정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계적인 어쿠스틱 기타 브랜드 마틴과 깁슨의 400만-800만원대 최고급 모델을 5일간 무료로 연주해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정상급 기타 모델을 10만~20만원에 빌려주는 ‘하이엔드 악기 렌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지난 1차 체험자 모집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 번 더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하이엔드 기타 렌탈 체험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체험해보고 싶은 기타 모델과 함께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수).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하이엔드 악기 렌탈 체험기’ 영상에는 1차 기타 체험 이벤트 당첨자가 낙원악기상가 내 경은상사를 방문해 마틴 D-42, 마틴 D-28, 깁슨 J-45 세 가지 모델을 체험해본 후 당첨자가 평소 꿈의 기타로 생각했던 모델을 빌려가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2일까지 ‘하이엔드 기타 렌탈 체험기’ 영상을 리그램하고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수).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유강호 대표는 “연주자들의 꿈의 악기로 손꼽히는 기타 브랜드 마틴과 깁슨의 고가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기타 렌탈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두 번째 무료 체험자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악기 렌탈 서비스의 대중화로 더 많은 분들이 하이엔드 기타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반려악기의 매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엔드 악기 렌탈 서비스 관련 정보는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