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가 재규어 랜드로버(천일오토모빌)와 협업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천일오토모빌 본사 전시장 건물에 라이프스타일  VIP전용 라이프 스타일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천일오토모빌 VIP 고객들에게 서비스 분야 확대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뷰티 서비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라뷰티코아 현태 대표.
라뷰티코아 현태 대표.

라뷰티코아는 국내 프리이멈 뷰티 살롱문화 발전에 많은 기여한 브랜드로써 업계에서도 주목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케이 뷰티를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어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뷰티라운지의 오픈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라뷰티코아 재규어 랜드로버 뷰티라운지에서는 25평 규모의 프라이빗한 VIP room 에서 오직 한분의 고객감동을 위해 체계적인 시술메뉴얼과 최첨단 장비인 미라보 스마트미러와 시술머신으로 고객님의 정확한 두피상태와 모발상태를 체크해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관리한다.

특별한 경험과 배려의 핵심가치를 제공하며 나아가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바우처를 제공해 체험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살롱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컷,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네일 등 다양한 시술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시키기 위해  현태 원장과 서상득 원장 등 라뷰티코아  핵심 프리미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직접 시술서비스를 하고 있다.

랜드로버 이미지.
랜드로버 이미지.

천일오토모빌은 글로벌 차량제조사인 랜드로버, 재규어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수입하는 중견기업이다.

라뷰티코아 현태 대표는 "천일오토모빌과 협업을 통해 본점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를 시작해 서비스센터까지 확장해 단순한 경험과 소비를 넘어 휴식, 안정, 새로운 힐링과 경험을 VIP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배려의 핵심가치를 제공해 새로운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뷰티코아는 박신혜, 김연아, 박한별, 박서준, 송혜교, 현빈, 이동건, 이보영, 지진희, 고소영, 주진모, 공유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담당했던 뷰티살롱으로 유명세를 시작해 k-beauty 글로벌화에 도전하는 뷰티살롱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