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송캠프아일랜드 공식포스터.
써머송캠프아일랜드 공식포스터.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답답한 일상과 막혀 있는 하늘 길에 해외여행이 사라진 지 오래인 이 시점에 제주는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

이에 평범했던 제주 여행관련 아이템에서 벗어나 지친 일상을 치유하고 힐링 프로그램이 절실했지만 늘 그렇듯 식상하지 않고 참신하고 힙한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나를 찾아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실시되는 써머송캠프아일랜드 2020은 올해 여름 제주를 대표하는 캠프 프로젝트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 애월스테이인제주(구. 동양콘도) 리뉴얼 그랜드오픈에 맞추어 국내 최고의 페스티벌 기획 스텝들이 의기투합하여 향 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캠프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한 첫 발을 디뎠다. 

1차 출연 라인업은 버클리 음대 출신 등 음악성과 개성이 뛰어난 아티스트들로 꾸며졌다.

감성보컬 초영(Choyoung), 버클리 최고의 피아니스트 그루비디(GROOVY.D), 싱어송라이터 양선(Yangsun), 트럼페터 큐더트럼펫(Q the trumpet), 힙합 프로듀서 갱자(gJ), 캘리그라피작가 시엽(Siyup), 스트릿댄서 셀리나(Sellina), 프리스타일랩의 대표주자 올티(Olltii), 사진과 영상의 미술가 김창구(Changgu Kim), 블루스 디바 강허달림(Dallim) 등 장르를 넘는 힙한 감성의 아티스트들이 주축이 되어 제주 애월의 밤을 감성제주로 물들인다.

이와 함께 야외 피크닉 존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와 '제주 광장시장'과 '애월 스트릿푸드'로 명명되는 푸드존에서는 힙한 감성이 넘치는 스트릿푸드와 유명 광장시장에 온 것 같은 제주특산물을 이용한 우리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숙박과 파티 그리고 힐링 피크닉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애월스테이인제주 써머송캠프아일랜드 ‘슬기로운 여름생활’을 보내는 최고의 아이템 7월24일부터 8월30일까지 매일 밤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써머송캠프아일랜드는 제주를 찾는 다양한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멋지고 행복한 밤을 선사할 것이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전 관계자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비치, 열 감지 등 행사를 찾은 관광객은 의무적으로 마스크착용,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 준수 하에 안전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티켓오픈은 지난 26일부터 시작됐으며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linkcompany.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