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6.5 금 10:56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유명 키즈 걸그룹 '프리티', 방송 데뷔 멤버 모집
김동석 기자 | 승인 2020.04.24 10:3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영화, CF,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아역 배우들로 구성된 키즈 걸그룹 '프리티'에서 걸그룹 방송 데뷔를 앞두고 추가 멤버를 모집한다.

프리티는 키즈지만 성인 못지 않은 실력으로 2015년 '키즈레볼루션'을 시작으로 '프리티크리스마스'. 'OKOK', '별처럼' 등 많은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6년 동안 수많은 현장 경험으로 다져진 프로 걸그룹이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실력을 인정받아 이미 국내 팬덤이 구축돼 있으며 현재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등 많은 해외 팬들도 구축된 상태다.

현재 프리티는 키즈 걸그룹이 아닌, 아이돌 걸그룹으로 거듭나 본격적인 방송 데뷔를 앞두고 함께 할 추가 멤버를 모집하고 있다.

프리티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큰 무대에서 제대로 평가받고 싶다"며 "더 실력 좋은 멤버들과 함께 뜻을 같이 하고 싶다. 아울러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리티 방송 데뷔를 위한 추가 멤버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인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메인플러스'의 자회사인 '메인픽'에서는 키즈 걸그룹 '프리티'를 기반으로 실력있는 키즈 걸그룹을 양성 준비 중이니 끼 있는 친구들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