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6.5 금 10:56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숨 뮤직, 'Sound Your Mind 두 번째 이야기, Together as Me' 발매
정지영 기자 | 승인 2020.04.06 13:56
Together as Me (나로서, 함께)앨범커버

[뉴스인] 정지영 기자 = 힐링 명상 음악 피아니스트 ‘정수지 (Sooji Jung)’의 두 번째 싱글 ‘Sound Your Mind Vol.2( 당신의 마음이 음악이 됩니다)’가 지난 2일 발매됐다.

‘Sound Your Mind 당신의 마음이 음악이 됩니다’는 ‘숨(SOUM)뮤직’의 이니셜인 ‘Sound Of yoUr Mind’에서 따온, 관객과 함께 만드는 즉흥 음악 프로젝트이다.

관객이 최근에 겪은 인상 깊었던 사건, 기쁘거나 가슴 아팠던 일, 또는 마음에 남아있는 어떤 이야기를 꺼내 든, 연주자가 즉석에서 그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해 주는 것이다.

‘숨(SOUM)뮤직’은 지난 수년 동안 이 프로젝트를 함께 하며 탄생한 숱한 사연과 노래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에는 흥이 많고 신나는 노래도 좋아한다. 그런데 신입사원은 얌전해야 한다고 억누르다 보니까, 조직에 나를 끼워 맞추고 있단 생각이 들었다. 나를 잃어가고 있단 생각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관객의 이야기들이 이 음악의 탄생의 배경이 되었다.

힐링 명상음악 피아니스트이자 ‘숨(SOUM)센터’의 정수지 원장은 "2018년 한 대기업의 신입사원 연수 중인 참자가의 이야기를 들으며 느낀 것은 "나도 꿈이 있어. 나를 찾고 싶어. 이게 나야. 내 얘기를 들어줘."라는 목소리였다. 결국 핵심은, 나를 잃지 않고도 모두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제목은 "Together as Me (나로서, 함께)"로 최종 정리했다"고 말했다.

앨범크레딧

Composed & Arranged by 정수지

Piano by 정수지

Produced & Directed by 박지은

Recorded, Mixed & Mastered by 박지은

Cover Art by 김연지

Music Video Edited by 박성호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