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온라인 안경·선글라스 쇼핑몰 브랜드 아이즈픽(EYES PICK)이 새로운 출사표를 던졌다.

크리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8.5g의 초경량 투명 안경테와 3대 유해광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근적외선 차단 렌즈 조합의 MIA를 공개한 것.

아이즈픽은 안경 산업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기술력을 겸비한 인재들이 모여 론칭한 B2C 사이트로, ‘소비자의 올바른 선택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 좋은 각종 안경테와 선글라스, 주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첫 번째 와디즈 리워드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TR 투명 뿔테 MIA는 렌즈를 제외한 무게가 8.5g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최신 유행 디자인까지 겸비해 패션과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안경테에 장착해 제공되는 아이알 닥터 렌즈는 ㈜탑글라스에서 만든 기능성 렌즈로 기존 자외선·청색광 차단 기능에 근적외선까지 차단하는 기능을 더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이즈픽의 펀딩은 오는 3월2일 오픈으로 현재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시작과 동시에 지지서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리워드 오픈 예정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