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2.24 월 17:04
상단여백
HOME 뉴스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애니멀고', 뉴스인과 업무 제휴마케팅, 행사지원, 컨설팅 등 협업 기대
민경찬 기자 | 승인 2020.01.20 11:58
▲반려동물 위한 원스톱 플랫폼 '애니멀고 파크' 입구의 포토존 (사진=민경찬 기자)

[뉴스인] 민경찬 기자 = 반려동물 플랫폼 개발사인 주식회사 애니멀고가 뉴스인 미디어와 지난 1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로 애니멀고(Animal Go)는 뉴스인 미디어와 각종 마케팅, 컨설팅, 행사지원, 가맹점모집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으로 협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니멀고는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애니멀고' 애플리케이션을 정식 론칭한 후 현재 5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하였으며, 8월 안드로이드 마켓 5위, 아이폰 인기차트 21위에 랭크되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AI 기술을 이용해 배변 분석, 혈통 인식, 치아로 나이를 알아보는 기술 등을 적용해 이에 따른 분석 결과로 'AI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애니멀고는 최근 '애니멀고 파크'라는 오프라인 사업에도 진출해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스파, 애견유치원, 애견용품점, 애견호텔, 애견피트니스 등을 운영하며, '애니멀고 뷰티'라는 찾아가는 미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경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