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한 때 미지근한 종교적인 신앙생활에 젖어있던 기독교인이 지난 10년간의 신앙생활을 반성하고 회개하면서 어느날 중대결단을 내리게 된다.

그가 내린 마음의 결단은 우유부단했던 신앙생활을 접고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참회의 마음가짐으로 전심을 다하는 기도생활과 크리스천 작가로서의 삶으로 방향을 트는 여정을 선택하는 것이다.

신앙인에서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누에고치가 껍질을 탈피하여 비단실을 내놓듯이 그는 하나님에 대한 전적인 믿음과 신뢰로 주를 기쁘시게 할것을 시험하기에 이른다.

그는 결단을 내리게 된 동기와 목적, 방향을 분명하게 세우고 매일 하나님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전심의 기도를 드리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주님과의 교제를 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그의 기도에 매회 응답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초자연적인 방식으로 듣게 되었고 그때마다 주님과의 동행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기쁨과 평안이 그의 마음속에 가득차게 되었다.

현재 저자는 크리스천 작가로서 방향을 정한 이후 두번째 차기작인 '하나님의 음성으로 인도받는 삶'이란 책을 내놓게 되었다.

이 책은 기도의 진수와 주님의 응답으로서 주님의 음성을 듣고 인도받기 위한 실전 가이드북이다.

이 책을 통하여 당신은 기도의 진수를 맛볼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의 직접적인 교제가 묻는 기도와 주님의 음성 듣기에서 시작됨을 깨닫게된다.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방법과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는 방법, 그리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음으로서 삶에 어떤 변화가 오는지,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란 무엇인지를 알게된다.

주님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훨씬 가까이 계시다. 기복신앙적인 기도생활에서 벗어나 주님에 대해 더 알고자 하는 간절함과 뜨거운 믿음으로 주께 가까이 다가갈때 그분은 당신을 기꺼이 품안에 안아주실것이다.

이 책에는 500개 이상의 하나님의 음성에 관한 직접적인 말씀 구절들이 발췌되어 있으며 성경은 그 말씀을 통하여 살아 역사하시는 그분의 음성을 증거하고 있다.

이 책의 저자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세상사람들은 타인의 목소리에 귀를 쫑긋 세우지만 그리스도인은 세미한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