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 2일 백범기년관 컨벤션홀에서 국가와 지역사회행복지수 발전에 공헌을 한 기관, 단체, 기업, 개인을 선정하고 그 공적 기리고자 제6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이 사회 저명인사는 물론 수상자와 하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했다.

본 행사를 주최한 시사연합신문과 국민행복나눔공동체연합회의 주관으로 대한민국의 번영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였다.

선정 과정의 엄격함과 권위를 위해 수상 과정도 매우 어려웠다고 전하며, 국가 저명인사와 덕망 있는 종교계 인사가 참여해 모든 면에서 다체롭게 진행되었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으로부터 보건의료사회공헌 표창장을 수상한 장홍석 카톨릭대학서울성모병원 교수.

대회장을 맡은 더불어민주당 이석현 의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신 분들께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아무런 대가 없이 묵묵히 봉사와 선행을 이어 온 이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은 사회의 책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으로부터 의료봉사대상을 수상한 김준영 마음편한유외과의원 원장.

본 행사의 명예대회장을 맡은 전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김덕룡 명예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상자 여러분의 나눔과 봉사 정신이 오늘의 영예로운 수상으로 이어졌으며, 이는 우리 사회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고 밝혔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으로부터 농업혁신사업부문대상을 수상한 김계동 ㈜도전과사람 대표.

한편 80여명의 수상자 중 특별히 보건의료사회공헌 표창장을 수상한 장홍석 카톨릭대학서울성모병원 교수가 눈에 띈다. 장교수는 최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온열치료를 통해 암 환자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공을 인정 받아 수상 받았으며, 의료봉사대상에는 김준영 마음편한유외과의원 원장이 수상 받았다.

이 밖에 농업혁신사업부문대상에 김계동 ㈜도전과사람 대표가, 글로벌나눔봉사대상에 오시난(OH Sinan OZTURK) ㈜케르반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모두는 의료 발전과 우리 농업 그리고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그 공로를 인정 받은 특별한 수상자들이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으로부터 글로벌나눔봉사대상을 수상한 오시난(OH Sinan OZTURK) ㈜케르반 대표.

시상식 축하 자리에는 가수 배일호, 현숙, 등이 참석해 축하하였으며, 바쁜 국회일정에도 심재권의원,이종걸의원이 수상자를 위한 축사로 자리를 빛내주었다. 더불어 대상 의회부문에서 이동섭의원, 단체장 부문에 백군기 용인시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