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12.10 화 10:52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비주얼락밴드 ‘보이드(VOID)’ 오는 28일 홍대 케이아트디딤홀 공연
정지영 기자 | 승인 2019.12.02 13:39
밴드 'VOID'

[뉴스인] 정지영 기자 = 2018년 9월 1집 ‘NEO DECADENCE’, 2019년 7월 싱글 ‘Last Romancer’를 발매, 그동안 꾸준한 라이브 무대와 뮤직 비디오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비주얼 락밴드 ‘보이드(VOID)’가 오는 12월 28일 홍대 ‘케이아트디딤홀’에서 공연을 가진다.

이번 공연의 특색은 ‘보이드(VOID)’의 멤버인 ‘토아(보컬)’와 ‘로빈(기타)’이 이전에 함께했던 밴드 ‘로아(RoaR)’의 작별인사무대를 같이 선보이는 공연으로, 밴드‘로아(RoaR)’를 그리워하던 이전 팬들과 ‘보이드(VOID)’의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밴드‘보이드(VOID)’는 한국 신예 비주얼 락밴드의 독보적인 존재로 보컬‘토아’, 기타‘로빈’, 베이스‘비수현’, 드럼‘신’으로 구성된 실력파 밴드로 대만, 일본 등 해외를 누비며 공연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 ‘보이드(VOID)’의 팬클럽 ‘어보이드(AVOID)’도 같이 활발한 활동중이다.

밴드 'VOID'라이브포스터

이번 공연은 그들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팬클럽 ‘어보이드(AVOID)’뿐이 아닌 모든 팬들을 위한 공연으로 아주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본다.

밴드 ‘보이드(VOID)’는 얼마 전 2집 발매를 위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내년 3월 이후 2집 앨범을 발표 예정중이다.

‘2019 로아 x 보이드’ ‬<ONE NIGHT ILLUSION> ‬Two Man Live ‬는 멜론 내 보이드 채널과 멜론사이트를 통해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