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12.10 화 10:52
상단여백
HOME 헬스 의료
세계속에 한국의 기업을 런칭하는 그룹 GBA 발족식에 가다
김동석 기자 | 승인 2019.11.28 16:40
GBA 초대회장 오시난 회장과 수석부회장 위촉장을 수여한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

[뉴스인] 김동석 기자 = 고주파의료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주)아디포랩스는 지난 11월 26일 GBA(Global Business Alliance) 창립식에 참석하여 회사와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GBA는 국내는 물론 해외 기업인과 바이어 스타트업 기업을 연결하고 세계 시장에 그들의 우수 제품 등을 소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경영컨설팅을 지원하고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플랫폼을 제공하는 경제 협의체로 창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100여개국에서 모인 기업인들 약 700여명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GBA 초대 회장인 오시난(케르반 그룹 대표 : 터키 출신 귀화인)을 비롯해 이수성 전 총리, 김덕룡 (세계한인상공인총연합회 이사장), 이종구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 성장현 (용산구청장), 이참 ((주)지나이스 총괄 부회장), 박봉규 (Korea CEO Summit 이사장), Yusuf Sharifzoda(타지키스탄 대사) 등이 축사를 이어 나갔다.

GBA 후원사인 ㈜아디포랩스의 한성호 대표이사는 GBA의 수석부회장 위촉을 받았으며, 축사를 통해 글로벌 기업환경의 어려움을 자신의 회사가 그 동안 겪었던 국내외 시행착오를 예로 들면서 글로벌 네트워크 플랫폼이 절실해 왔던 차에 GBA 창립으로 비지니스하기 좋은 기업 환경이 되었다고 역설하였다.

온열치료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서울성모병원 장홍석 교수.

또한 행사 진행 중 후원사를 소개하는 시간에서는 ㈜아디포랩스 자사의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REMISSION1°C) 소개 영상을 통해 참석한 내외빈의 주목을 이끌었다. 특히 서울성모병원 장홍석 교수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하여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에 대한 발표를 진행 하여 더욱 빛나는 자리가 되었다. 리미션1℃(REMISSION1℃)는 2015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의 제조 허가, 그리고 2018년 할랄인증, 미국 FDA 등록, ISO13485 인증, 샤리아(Shariah)인증, RoHS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서 2019년 1월 서울 강남 성모병원에 납품되면서 그 동안의 많은 임상 효과를 보이며 암을 치료하는 검증된 의료기기이다.

이날 행사에는 GBA 초대 회인 오시난(케르반 그룹대표)을 비롯해 이수성 전 국무총리, 이종구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김덕룡 전 국회의원 겸 세계 한인 상공인 총엽합회 이사장, 유수프 샤리프조다 주한타지키스탄 대사,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 등이 참석하여 축사를 이어 나갔으며, ㈜아디포랩스를 비롯 10여개 회사와 업무제휴 협약식도 진행되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