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1.17 금 15:20
상단여백
HOME 경제 소비자 경제
미담이엔티, ‘매직마이크로’와 업무협약…베트남 부동산 등 전방위적 사업 확대
박준식 기자 | 승인 2019.10.21 15:34
미담이엔티(남하림회장)

[뉴스인] 박준식 기자  = 베트남 ‘YOUR TV’와 MOU 체결하고 베트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식회사 미담이엔티(대표 남하림)의 영역 확대가 가파르다.

미담이엔티는 지난 15일 ‘베트남 관련 사업’ 및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해 주식회사 매직마이크로(대표 최재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매직마이크로는 최근 건설, 에너지, 교통 인프라 업체 Raffles Infrastructure Holdings Ltd.(싱가포르) 지분 1380만주를 60억원에 취득해 지분 20.31%를 확보한 코스닥 상장업체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미담이엔티는 앞으로 매직마이크로와 함께 손잡고 베트남 관련 사업 및 부동산 개발사업 활성화를 위해 공동 협력하고, 베트남 관련 사업에 적극적 투자 유치 및 신규사업을 공동으로 펼치게 된다.

앞서 체결된 미담이엔티와 ‘Your TV’는 아티스트 양성 및 발굴 사업, 음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및 협동 사업, 아티스트 섭외 음악 페스티벌 및 콘서트 행사 공동 사업 등의 문화 활동 협력이 주류였다.

이번에 매직마이크로와 부동산 개발사업 등에 관해 협력함으로써 이담이엔티는 베트남에 전방위적인 사업을 펼치게 되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