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청소년 성장드라마 커넥트 출연 배우들. 왼쪽부터 정해원역(윤열), 정해리역(정선아), 하예지역(허세인), 강마루역(최형주), 강노을역(박나영).

[뉴스인] 김동석 기자 = OBS 청소년 성장드라마 커넥트 제작발표회가 오는 30일 오후 5시~8시 청담동 프리마호텔 2층 에머랄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내빈 및 언론사, 배우, 스텝, 관계자 총 1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내빈 소개와 언론사 소개, 배우 소개에 이어 기념촬영과 감독 및 배우 인터뷰, 만찬이 예정돼 있다.

11월2일 오후 5시 OBS로 방송되는 커넥트는 어린이 청소년 성장드라마로 한동안 침체돼 있던 청소년 교육 드라마를 활성화 시키고자 기획됐으며, 아름다운 경기도 곳곳의 풍경과 현장을 배경으로 올로케 촬영이 진행됐다.

올로케 촬영은 3개월 동안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됐으며 25분 8부작으로 슈퍼비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OBS 지상파 방송을 통해 경기뿐만아니라 전국케이블 방송권과 네이버, 유투브, iptv, 넷플렉스,  해외판권까지 진행중이다.

드라마 커넥트는 의미를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예지몽을 꾸는 기면증 소녀와 미스터리 동아리 친구들이 경찰 지구대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면서 역지사지 입장에서 타인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랑과 우정을 쌓아가고 양평의 아름다운 배경과 장소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상황들이 펼쳐지는 성장 드라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