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2019 캠핑위드도그(K_Campig with dog festival)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300견 댕댕이들을 위한 초청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00견을 초대하는 행사로 오는 10월18일에는 소형견(10kg이하), 중형견(20kg이하) (200견), 19일에는 대형견(20kg이상) 100견을 초청해 댕댕이 장기자랑 및 제1회 캠핑위드도그 장수견&스타견 모델 선발대회와 단체 사진 등 다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00견 초청 이벤트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캠핑위드도그'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초대 이벤트 외에 참여한 댕댕이들의 의미 있는 기부행사로 1.5km의 숲 속 산책로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같이 걸으며 보물찾기를 하고 '도기워크챌린지' 행사를 진행해 댕댕이들이 걸은 수만큼 친구들에게 사료를 기부하는 행사 '친구야! 사랑해~ 내 친구는 내가 챙긴다'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먹거리로 바비큐와 인제 특산물 요리, 댕댕이를 위한 즉석요리도 선보이며 가을밤 별이 쏟아지는 숲 속에서 늦은 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중턱에 노천레스토랑도 운영예정이며, 이곳은 댕댕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길 자리가 될 것이다.

인제 자작나무힐링캠프에서 진행되는 '2019 캠핑위드도그' 행사는 날짜별 세부일정, 프로그램발표를 앞두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추석 연휴 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3일 동안 견 생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