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행동교육전문가 겸 수의사 설채현.

[뉴스인] 김동석 기자 = 동물 행동 교육 전문가 겸 수의사 설채현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래 봐도 예쁘다'에 출연해 반려견과 견주들의 문제점을 해결해주면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친근한 외모와 실력으로 반려견들을 차분하게 대해주면서 견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설채현 수의사는 올해 35세로 '그녀의 동물병원'이라는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반려견 관련 강연과 교육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오는 10월 펼쳐질 '2019. K_Camping with dog festival'에 참여하기로 확정했다.

강원도 인제에서 가을 단풍 절정시기에 펼쳐지는 '캠핑위드도그' 캠핑축제에서 보다 많은 반려견과 견주들을 만나게 될 설채현 수의사는 행사 첫날인 10월18일 약 1시간정도 견주들에게 꼭 필요한 사항들을 알려주며 알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채현 수의사의 강연 외에도 프리스비 공연(원반던지기), 반려견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상영, 연예인(공인) 반려견 동반초청 깜짝 강연, 힐링명상, 재롱잔치, 운동회와 특별 초청으로 다음 강사모 최경선박사 강연. 등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이밖에 인제 명물 황태를 이용한 견 요리 만들기와 단풍이 우거진 깊은 가을밤에 반려견과 반려인이 서로 교감하고 소통하는 우리가족 반려견 소개 영상, 바베큐파티, 캠프파이어를 진행하고 가을밤에 아름다운 음악을 수놓을 별이 진다네의 여행스케치와 언플러그드가수, 인디밴드들이 출연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 밖에도 힐링콘서트와 반려견과 견주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참여하는 견주분들이 반려견 견 생에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축제는 강원도글로벌브랜딩협동조합과 내린천래프팅협동조합 주최로 ㈜링크컴퍼니앤서울이 주관하고 뉴스인이 미디어 주관사로 참여한다. 또한 국제뉴스, 반려동물뉴스(CABN), 펫아시아뉴스(PetAsiaNews), 다음강사모, (주)다함에스아이에스, (사)강원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인제군지부,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 인제군지회가 후원하며 BS푸드가 협찬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