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이미 기네스북에 오르며 획기적인 남성미용실 블루클럽으로 성공신화를 만들었던 정해진 회장이 제2의 성공 신화를 쓰기 위해 커피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이번에는 커피 혁명이다. 세계 최고급, 최고가라는 사향고양이 커피 (루왁)와 99% 유사한 커피를 개발해 착한 가격으로 대중화를 선언했다.

정해진 회장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착한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사업철학으로 사향고양이 커피와 99%품질이 같은 발아 커피를 획기적으로 만들어 착한 가격으로 '커피캣츠웰' 브랜드를 만들었다.

커피캣츠웰커피는 최고급 생두(콜롬비아, 케냐산 등)로 세척한 후 최대한 사향고양이 뱃속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 자연 발아해 만든 최고급 수준의 커피를 만들어 특허와 한국식약처 (생물소재연구소 지정기관)와 미국 FDA인증을 획득했다.

'웰빙 자연발아 스페셀티 커피'를 컨셉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현미 발아제품으로 익숙한 발아제품은 1993년 세계최고의 연구소인 독일 막스프랑크 식품연구소의 연구에서 증명, 발표되면서 모든 종자는 발아되는 순간 최고의 영양가를 지닌다고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잠자고 있는 효소가 발아되면서 활성화돼 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변화되고 싹을 틔우면서 살아있는 커피가 된다. 발아과정 중 획기적으로 GABA(감마 아미노산) 성분이 증가한다.

GABA 성분은 뇌에 산소 공급량을 증가시켜 뇌세포 대사기능을 촉진시키고 혈관의 찌꺼기를 제거하는 탁월한 효능이 있어 고혈압 예방,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알콜대사를 촉진시켜 혈중의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중성지방의 지방을 억제해 비만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더구나 필요한 카페인 외 현격한 양의 감소로 속쓰림, 거북함 및 잠 안 오는 현상이 없다.

정해진 회장은 이런 커피캣츠웰 커피로 체인점 사업과 국민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원두 커피, 믹스 커피, 드립 커피 등으로 상품화하여 사업 전개를 하고 있다.

한편 정해진 회장은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금강기획 (현대그룹), 동방기획 (태평양그룹), 등에서 광고기획 마케팅을 하였고, IMF때 '블루클럽'이라는 획기적인 체인점 사업으로 세계 기네스북, 신지식인 등의 기록을 남기며 2002년 아테네 올림픽때는 성화봉송 주자를 하였고, 전국소년소녀 가장 돕기 총 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