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딸기 얼음 층층이 쌓아 꽃처럼 화려한 모습과 부드러운 식감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딸기라떼 꽃빙수.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뉴스인] 김태엽 기자 =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딸기라떼 꽃빙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딸기라떼 꽃빙수'는 지난해 선보였던 '딸기망고 꽃빙수'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빙수다. '딸기라떼 꽃빙수'는 과일로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고 신선한 과일을 올려 화려한 색상과 모양,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별다른 고명 없이도 과일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딸기라떼 꽃빙수’는 우유와 딸기를 넣은 얼음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얇게 쌓인 얼음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과일 고유의 달콤함과 시원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빙수 제품 모음.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이 외에도 △두가지 과일얼음(딸기, 망고)의 화려한 색감이 꽃 형상으로 연출되는 ‘딸기망고 꽃빙수’ △우유얼음에 딸기청을 얹어 새콤달콤한 ‘딸기빙수’ △겹겹이 고운 망고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6월 말까지 '쿨(COOL)한 먹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서 주문한 빙수를 맛있게 먹는 영상 콘텐츠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파리바게뜨는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10만원(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맛은 물론 시각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빙수 제품을 출시했다”며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 빙수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