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9.21 토 21:17
상단여백
HOME 헬스 제약
JW그룹,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
김태엽 기자 | 승인 2019.06.13 10:31
JW한마음봉사단원들이 독거 어르신 댁에 방문해 염색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뉴스인] 김태엽 기자 = JW그룹 임직원들이 단오를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은 서울 서초구 소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JW홀딩스, JW중외제약, JW신약 등 임직원으로 구성된 JW한마음봉사단 20여 명은 앵두화채, 수리취떡으로 구성된 단오 전통 음식 30세트를 만들고 독거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했다.

또 봉사단은 단옷날 창포물에 머리를 감는 옛 풍습에 따라 어르신들에게 JW중외제약 친환경 염색약 ‘창포엔’으로 직접 염색을 해드리며 멋과 젊음을 선물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중증 지적장애인으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을 17년째 후원하는 등 음악과 미술을 활용한 장애인 대상 메세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