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스큐브

[뉴스인] 정지영 기자  = 웹툰 전문 컨텐츠 제작 및 유통 기업인 (주)넥스큐브는 웹툰의 수요상승 및 플랫폼 확장으로 이에 따른 웹툰/애니메이터 신인작가를 양성하고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년취업아카데미 ‘웹툰/애니메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을 오는 6월19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 ‘웹툰/애니메이터 양성과정’ 은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주)넥스큐브에서 운영하는 사업으로, 점점 확장되어 가는 넥스큐브 의 서비스 수요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필요한 웹툰과 애니메이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해당 교육은 취업을 연계하여 수강할 수 있는 교육이며 전액 무료인 국가지원 사업이다.

또한 ‘웹툰/애니메이터 양성과정’을 통해 문화 콘텐츠 시장에 발전에 따라 변화를 거듭하는 웹툰 산업에 실무적으로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 양성과 전문 교육으로, 이론 수업을 포함 웹툰/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현장 실습을 경험 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과정이다.

교육과정은 2019년 6월24일 개강하며 주 5일 일일 8시간 강의가 진행되며 현장 실습을 포함 2019년 8월16일 종강 (예정) 이다.

각 과정은 세한대학교, 경민대학교, 그리고 강동대학교에서 진행된다.

교육비용 및 교재 전액은 국비로 지원되며, 연수생은 서류와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웹툰/애니메이터 양성과정’의 참여자격으론 2019년 2월, 8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이며 전공자 및 전공자 수준의 역량을 갖춘자가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주)넥스큐브 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