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라인생명과학 이현근 대표/사진=㈜펄스라인생명과학 제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펄스라인생명과학은 건강 및 의료기기 업체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변화에 따라 토털 뷰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펄스라인생명과학(대표 이현근)의 주요 사업 분야는 BHD (Beauty·Healthcare·Device)이며 이를 통해 전국 지점에 판매 및 체험관 플랫폼을 구축하고, 우수 중소기업의 훌륭한 기술 협약과 신제품 출시로 고객과 기업이 혜택을 공유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업 비전을 제시한다.

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생명을 연구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펄스라인생명과학은 매 순간 매진하고, 기존의 것에 머무는 것으로 멈추는게 아니라 혁신을 통한 기업 선두주자가 되도록 하고 있으며,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고용 창출을 통해 지역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겠다는 경영 이념에 따라 기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초 분리형 반신욕 저주파기를 출시한 ㈜펄스라인생명과학은 서비스업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적 흐름과 뷰티 및 의료기기 산업의 혁신 성장의 발맞춰 갈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펄스라인생명과학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가 가진 경쟁력은 화장품 뿐만 아니라 의료기기 시장도 매우 급성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대를 이끄는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빅데이터 및 빠른 시장조사를 통해 나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사회적으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 및 황사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2019년 5월 CADR 미국 공식 공기청정 인증을 최고수준으로 받아 제조한 CLEAN AIR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으며, 초미세먼지로 피부 모공 속까지 악화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독일 OSRAM 사의 LED를 적용해 피부와 근육의 피해를 개선하기 위한 LED 마사지기 스킨V, 주력제품인 미라클L 저주파 자극기 등을 출시해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은 펄스라인생명과학은 국내 시장을 필두로 미국·중국·인도·싱가포르 등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