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석호현 자유한국당 화성(병)당협위원장은 지난 16일 수원 팔달구 권광로 132 소재 이비스 앰배서드호텔 연회장 (3층)에서 진행된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11대 총동문회장 취임식을 진행 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아주대학교 박형주 총장, 김흥식 대학원장, 이기우(6대회장) 국회정무수석 및 아주대학교 동문관계자들과 화성시 이창현 시의회부의장, 임채덕 시의원등 주요 내외빈들이 참석 했다.

석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 가기 위한 지도자를 양성하는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은 전문행정교육기관 으로 우리 지역사회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귀한 지식정보와 인적 네트워크의 상호 공유를 통해 21C를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아가는 총동문회로 운영해 나아 갈 것임을 강조하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계층간 사다리 역할 강화에 중점적인 노력을 할 것임을 밝혔다.

석 위원장은 2018년 11월 27일 장학금전달식 및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아주대학교 한마음장학회 이사장직을 수행하며 아주대 재학생들과 청년들의 장학금 지급을 성적순이 아닌 학업의 열정에 우선순위를 두고 계층간 사다리의 역할에 충실한 장학금 지급에 앞장서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