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본선 진출자들 모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ㆍ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지난 23일 서울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이사장 김인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나누어서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시간으로 단체군무와 사전에 촬영한 동영상 자기소개와 사진이 대형 LED를 통해 나올때 멋진 런웨이를 보여주었다.

다양한 연예인 공연과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대회 왕관수상자들이 에바끌레르 모델화장품(회장 김인배)을 선보이는 런웨이와 다양한 패션쇼도 펼쳐졌다.

광고모델 수상자들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슈퍼퀸 왕관수상자들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각계각층의 훌륭한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대한민국을 빛낸 기업ㆍ인물 대상 시상식이 있었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회장 변채원, 대표 이주안)와 (사)통천철권도무술연맹(총재 허통천) MOU 협약식도 진행됐다.

심사위원중에는 탤런트와 배우로 유명한 이병헌의 여동생인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이은희 심사위원이 함께했다.

김인배 조직위원장은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며 "내년에 수상자들과 함께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독거노인 장애인단체 등 소외계층을 돌보는 나눔과 봉사활동도 하고, 군부대 위문공연과 위문품 전달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키즈모델 수상자

대상 : 정혜인
슈퍼스타 베이비상 : 이루다
슈퍼스타 키즈상 : 오노보구빈센트리한
최우수상 : 박주언
우수상 : 정아인, 옥미나

◇광고모델 수상자

대상 : 이주희
금상 : 옥영진
은상 : 국영기
동상 : 박세리, 장진영, 정지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