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천연 뉴질랜드 제올라이트와 마누카꿀을 전성분으로 미세먼지케어와 모공 클렌징, 피부진정, 보습등의 기능성 폼클렌져로 유명한 ㈜제무(ZEMU) 화장품은 지난 13일부로 모든 제품의 기본 가격인하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제무화장품(ZEMU)는 중국에 '제로팩클렌져'의 월 수만개의 수출공급을 하고 있고, 신제품인 마누카 허니 클렌져와 마누카 허디 바디워시를 출시하자마자 중국으로의 대량공급계약을 협의중에 있다.

국내와 중국, 미국, 베트남등의 수출시장에서 가장 큰 문제였던 높은 소비자가격을 대량 생산체제를 통해 전제품 가격인하를 할 수 있게 돼 이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제무(ZEMU)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무(ZEMU) 화장품 제품들은 중국의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라 할 수 있는 시나웨이보(新浪微博)와 샤흥수(小红书)에 ZEMU를 검색하면 이미 수천개의 적극추천의 품평글이 검색될 정도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평을 받고 있다.

이번 가격인하로 인해 기존의 웨이샹, 타오바오와 진둥몰에서만 아닌 샤홍수, 티엔마오, VIP, 티몰, 카올라에서도 제무(ZEMU)제품의 구입이 가능해진다.

제무(ZEMU) 관계자는 "유명 모델을 사용한 광고나 포장이 중시되는 것이 아닌 차별화된 원료의 선택, 소비자들이 원하는 안전하고 검증된 효능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좋은 제품이라는 신뢰를 쌓는 감동을 주는 제품의 품질로 중장기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우선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하된 제무(ZEMU) 제품은 ㈜제무의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 전국 W Store 약국, SM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