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촌(주)의 4대 천왕, 화학비료 NO !! 감미료 NO !! 인공색소 NO !! 설탕 NO !!

[뉴스인] 박준식 기자  = 햇빛촌(주)에서 개발한 ‘뜨거운 시리즈’는 국내산 감자, 밤, 고구마, 옥수수를 그대로 구워 냉동한 제품으로, 일체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가진 겨울 간식 이다. 특히, 이 네가지 제품은 어린이나 청소년에게는 웰빙 음식으로, 중년층에게는 건강은 물론 추억까지 소환하게 하는 친숙한 겨울철 먹거리다.

햇빛촌(주)의 4대 천왕 중 선두주자인 ‘뜨거운 군감자’는 바깥 면의 바삭한 질감과 먹기 좋게 부드럽고 말랑한 속 알갱이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무엇보다 전자레인지에서 약 2분간 데우기만 하면 막 구운 따끈따끈한 감자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이다.

그리고 지금 출시되어 절찬리 판매중인 ‘따뜻한 군밤’은 삶거나 찐 밤보다 맛과 영양이  두 배로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간식거리의 절대강자다. 숯불이나 연탄불에 노랗게 구어낸 그 옛날 방식 그대로의 밤알이 쏙 들어있는 핫한 제품이다.

12월 출시를 앞 둔 ‘뜨거운 군고구마’ 또한 한 겨울 간식의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을 확  실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린시절 아궁이에 군불을 때면 그 불에 구워 먹었던 그 시절 그대로의 맛을 재현해낸 제품이다. 국내산 고구마(베니하루까)를 그대로 구워 냉동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2~3분 데운 후 치즈가루를 솔솔 뿌린 후 드시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식사대용 먹거리로 재탄생 된다.

연이어 출시될 ‘뜨거운 군옥수수’ 또한 씹히는 맛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쪽득 쫀득한 연하고 부드러운 참옥수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가장 맛있는 제철에 화학비료 없이 재래식 방법으로 재배하여 감칠맛과 당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다. 껍질이 얇아 소화가 잘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100% 국내산 옥수수(고당옥)를 그대로 구워 냉동한 제품으로, 보존료라든지 인공감미료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최고의 웰빙식품이다.

어린아이들과 학생들에겐 맛과 영양이 풍부한 간식거리, 여성들에겐 다이어트, 직장인들에겐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인 햇빛촌(주)의 ‘뜨거운’ 4대 천왕 시리즈가 올 겨울 한파와 함께 한반도의 먹거리 시장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