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민과 함께하는 제5회 장목면

제5회 장목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사진제공=거제시)

[뉴스인] 정경호 기자  = 거제시가 면민과 하나가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지난 10일 오후 2시, 거제시 장목면 주민자치위(위원장 권순식)는 4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목면(면장 박종균) 장목초등학교 제석관에서 ‘면민과 함께하는 제5회 장목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면민과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개최하는 ‘장목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순식) 주관으로 올해 5회를 맞이했다.

이번 발표회는 총3부로 구성돼 1부 기념식에서는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식, 프로그램 강사들에 대한 꽃다발 증정식 등이 있었으며, 2부에서는 위원장의 특별공연을 시작으로 7개 주민자치 프로그램(풍물, 통기타, 웰빙댄스, 노래, 색소폰, 대금산 밴드) 수강생들의 공연, 3부에서 경품추첨과 폐회식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에 권순식 위원장은 “면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발표회를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면민들이 좀 더 유익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종균 면장은 “우리 장목면의 큰 연말 행사 중 하나인 프로그램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고, 면민들과 화합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우리 면민들이 오늘만큼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