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11.15 목 14:21
상단여백
HOME 문화
'먹물같은 사랑' 가수 김유라, 주류 광고모델 발탁
김동석 기자 | 승인 2018.11.08 12:36

[뉴스인] 김동석 기자 = 김유라의 소속사 원패스엔터테인먼트는 김유라가 지장수 막걸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8일 밝혔다.

가수 김유라는 '먹물같은 사랑'을 통해 특유의 트로트 음색과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장수 막걸리 김성수 대표이사는 "국악으로 다져진 가창력, 세련된 무대 매너와 상큼한 매력을 가진 김유라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다양한 무대에서 멋지게 소화하는 김유라가 신선한 모델로서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원도 막걸리의 대표 주자인 지장수 막걸리는 강원도 동해시에 최신 자동 설비를 갖추고 약 5억7000만 년 전 고생대에 형성된 지하 145m 황토 암반층에서 생성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동해 약천골의 지장수와 100% 국산 쌀로 막걸리를 빚는다.

또한 전통 방식대로 제조되는 지장수 막걸리는 단백질, 식이섬유 등 유익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향기롭고 뒷맛이 깔끔하며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김유라는 영화배우 박준규, 탤런트 김승현 등이 우정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이달 말에 발표할 예정이며, 농구대잔치 하프타임 공연, 제15회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 홍보대사를 비롯하여 여러 기업에서 홍보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