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주식회사 제무(ZEMU)는 피부를 정화하는 친환경 화장품 로즈 팩 클렌져가 천연 로즈향을 사용하여 ‘로즈 성분을 함유하는 기능성 화장품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으로 특허등록(제 10-1901974호)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제무(ZEMU)는 뉴질랜드 천연 미네랄 제올라이트를 주원료로 프리미엄 클렌징 제품을 만드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회사다.

제무의 로즈 팩 클렌져는 민감한 피부의 진정, 노폐물 제거 및 탁월한 피부보습이 가능하고, 4마이크론 크기로 곱게 분쇄된 천연 제올라이트의 원료 성분으로 흡착 표면적을 높이고, PH를 낮춰 피부자극성이 거의 없다.

또한 수분공급이 성능이 뛰어난 천연 로즈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는 기능성 화장품 조성물 및 제조 방법으로 제조된 피부결 개선의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로즈 팩 클렌져는 ZEMU만의 뉴질랜드 천연 제올라이트와 ZEMU만의 시그니쳐 다마스크 로즈추출물로 천연향을 구현하고, 항균, 항여드름, 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 조절활성에 우수한 7가지 식물 추출물을 통한 생약 혼합추출물 (등록특허 제 10-091747호)을 더했다.

또한 항균, 항여드름, 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조절 활성화(혼합추출물)(등록특허 제 10-091747호) 특허를 받은 제조사의 성분을 넣어 민감성, 지성, 건성 피부 등 피부타입에 구애받지 않는 모두의 피부에 만족스러운 놀라운 클렌져를 만들었다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피부타입별로 클렌져를 고민하던 고객들이 모든 피부타입에 부담이 되지 않는 클렌져를 원하는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소비자의 요구 상태를 반영한 특허등록"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업계에 프리미엄 클렌징 제품을 매년 론칭하고 있는 주식회사 제무의 로즈 팩 클렌져의 대한민국 특허청의 특허등록 소식에 화장품 업계와 국내외 바이어들은 클렌징 시장의 ZEMU의 차별화된 기능성제품의 개발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했다. 

한편 주식회사 제무(ZEMU)의 전제품은 ZEMU 공식홈페이지과 네이버 스토어팜 등 대부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