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이상헌 기자 = 지난 30일 오후 여의도 콘래드 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 뷰렌코리아 미라클톡스 타임 리와인드 비욘드 론칭 파티가 열렸다.

뷰렌코리아 김중엽 대표이사의 인사말에 이어 미라클톡스 시즌4 제품 소개와 홈쇼핑계 대통령 김우리의 토크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블로거를 포함한 3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모델의 현장 시연회와 추첨을 통한 미라클톡스 제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시즌4 핵심 성분의 특징은 13단계 정제 과정과 72시간 숙성으로 마이크로스피어의 다공성을 확보하였고 여기에 옐로우 카밍 콤플렉스(동의보감 처방)를 코팅, 특허를 받아 제품의 우수성과 독자성을 확보했다.

시즌4 핵심성분과 주요성분을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라클톡스 리와인드 비욘드톡스 앰플, 지질막을 건강하게 개선해 주는 성분이 함유되고 쫀쫀한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과라나씨 추출물이 함유된 미라클톡스 타임 리와인드 비욘드 마스크, 훌륭한 영양감과 보습효과로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미라클톡스 타임 리와인드 비욘드 필 크림 제품이 뷰렌코리아 상품 기획 담당 홍태선 팀장의 소개로 공개됐다.

로비에는 미라클톡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존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월이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