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자 기념촬영./사진=니카코리아 제공

[뉴스인] 강태훈 기자  = 니카코리아의 '니카코리아 스타워즈'가  뜨거운 관심속 26일 막을 내렸다.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별들의 전쟁'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닥터스토리, 스케쳐스, 디렉스 후원하며, 니카코리아가 주최, 아키텍트가 주관하는 국내 피트니스&보디빌딩 대회이다.

국내 최정상급 베테랑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 핏 모델과 비키니 피트니스, 보디빌딩 등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대회에 우승한 성적을 거둔 선수는 마카오에서 열리는 세계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종합상 및 각 부문별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시상자들은 11월 마카오에서 열리는 국제 대회에 출전할 자격이 부여되었다.

종합상 남자 부문 
1위 ▷ 천지영(제이핏피트니스 소속) 
2위 ▷ 김예현 
3위 ▷ 전요셉

종합상 여자 부문 
1위 ▷ 조아라 
2위 ▷ 황화림(팀리더스 소속) 
3위 ▷ 강은지 

니카코리아는 그동안 대한민국에서 열렸던 평범하고 일반적인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의 틀을 벗겨내 별들의 전쟁이라는 테마를 선정하고 2017년부터 정기적인 대회를 개최, 대한민국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김준수 니카코리아 회장은 "니카코리아는 한류 피트니스를 선두에서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피트니스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대회를 개최하였다"라며 "국민들에게 건강하고 재밌는 운동방법을 제시하고 또,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대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