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무비 피크닉 ‘CGV GREEN CINEMA’

[뉴스인] 박준식 기자  = CGV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8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CGV GREEN CINEMA with 한성자동차(이하 ‘그린 시네마’)’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린 시네마는 도심 속 호텔에서 먹고, 보고, 듣는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와는 다른 차별화된 프리미엄 콘셉트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행사가 시작되는 저녁 6시부터는 영빈관 다이닝 홀에서 세미 뷔페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뷔페 메뉴로는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핫(HOT) & 콜드(COLD) 디쉬를 준비했다. 또 그린 시네마의 ‘그린’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그린티 초콜릿 케이크, 피스타치오 마카롱, 멜론 생크림 케이크 등의 달콤한 디저트 메뉴들도 맛볼 수 있다. 또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파티의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8시부터는 4인조 재즈밴드의 감미로운 영화 OST 공연도 펼쳐진다.

공연 후에는 영빈관 후정 잔디 위에서 판타지 로맨스 영화 ‘에브리 데이’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에브리 데이’는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특별한 영혼의 소년 ‘A’와 두근두근 첫사랑을 만나고 싶어하는 열여섯 살 소녀 ‘리아넌’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올 가을 국내 개봉을 앞두고 그린 시네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