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박준식 기자  = 영화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 7월의 ‘영화 스페셜’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선정됐다. 최근 주연 배우 톰 크루즈의 9번째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뭅뭅은 톰 크루즈(에단 호크 역)를 ㈜미션임파서블에서 22년 간 장기 근속한 스파이 요원으로 내세워 그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화려한 액션을 소화하느라 고생했던 장면들을 모은 ‘극한직업 : 톰 크루즈’ 영상을 공개했다.

OCN, 채널CGV, 수퍼액션이 공동으로 선보이는 영화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은 <강철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1987> <메이즈러너: 데스 큐어> <염력>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2>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앤트맨2> 등의 매달 화제가 되는 영화를 소개하는 스페셜 콘텐츠는 물론 정우성, 박성웅, 김옥빈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스페셜 인터뷰, 최신 영화 가이드, 박스 오피스 순위 분석, 국내외 영화계 최신 뉴스 등 영화에 열광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개봉작을 관람하고 말 없이 온몸으로 리뷰를 표현하는 ‘장도연의 묵언 리뷰’와, 영화계의 주목할만한 신인들의 프로필을 만들어주는 ‘프로필 업데이트’ 프로젝트, 영화배우 팬들의 사심을 듬뿍 채워주는 가상 콘텐츠 ‘뭅뭅 입덕 드라마’ 등 '뭅뭅'만의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영화와 팬들의 거리를 한층 가깝게 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공개된 ‘뭅뭅’ 콘텐츠는 OCN, 채널CGV, 수퍼액션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