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주식회사 ZEMU(제무)는 2016년와 제로 팩 클렌저와 2018년초에 로즈 팩 클렌저라는 무자극 클렌져로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새로운 개념의 팩+클렌저 컨셉의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클렌저는 클렌징을 하면서 피부 팩도 같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뉴질랜드산 천연 제올라이트,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는 마카뿌리와 각종 식물성 허브와 천연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클렌저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올라이트는 독성물질과 중금속을 흡착하는 천연 미네랄 광물로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에 있는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흡착하는데 뛰어난 효능이 있고, 각질 제거와 피지를 흡착하며, 또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로팩클렌져와 로즈팩클렌져의 복합적인 효능으로 최근 홍콩, 대만, 중국, 파나마, 카자흐스탄  등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공급계약의 문의를 받고 있으며 아마존 미국의 온라인판매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주)제무는 이러한 제로팩클렌져와 로즈팩클렌져의 성공신화를 바탕으로, 마찬가지로 천연제올라이트가 함유되고, 여드름 개선과 항염효고를 포함한 특허등록 제형과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천연 향이있는 페이셜 클렌저와 바디클렌저를 새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마누카꿀이 들어간 페이셜 클렌저와 바디클렌저는 가족 모두가 사용할수 있는 아카시아계통의 마누카 꽃 향이 매력인 제품이라고 한다. 게다가 악취제거와 각질제거 기능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기능을 더한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기존의 제올라이트라는 천연 광물이 함유된 팩 클렌저라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시장에 진출한 주식회사 제무가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이 포함된 페이셜 클렌저와 바디클렌저를 바탕으로 앞으로 어떠한 행보를 걷게 될지 기대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