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부산 탑마트 신평점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지난 27일 오후 2시 부산 탑마트 신평점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푸르밀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

올해 5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은 ‘비피더스’,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이날 하지원은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으며, 다정한 팬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푸르밀은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를 비롯해 2000년대 초 검은콩 돌풍을 이끈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6가지 곡물에 국산 꿀을 더해 건강하게 즐기는 한끼 대용 곡물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고품질 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면역을 생각한 신개념 발효유 엔원(N-1), 이색 콜라보 제품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 간편하게 마시는 컵 그래놀라 등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40년간 푸르밀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총 4040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좋아하는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시음 후기를 올린 후 SNS 주소와 해당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를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경품은 LG DIOS 냉장고, LG 트롬 건조기, 다이슨 V10 청소기, 베어브릭400,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 등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