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헤이걸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걸그룹 '헤이걸스'가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에너지 가득한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10일 헤이걸스는 체력 관리를 위해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근황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헤이걸스 멤버 다은, 시연, 잔디, 희수가 체력 단련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헤이걸스는 빼어난 미모와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헤이걸스의 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는 오프라인 센터 반듯핏의 트레이너 겸 대표 노건우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스포츠 선수들의 보디 케어를 책임지고 있으며,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 ‘스타 트레이너’로 주목 받고 있다.

헤이걸스 리더 잔디는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보컬과 안무 연습은 물론, 체력 단련을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겠다”고 반가운 근황과 함께 컴백 소감을 밝혔다.

헤이걸스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두루 갖춘 걸그룹으로, 꾸준한 앨범 발매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한편 헤이걸스는 5월 중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